2일차 - 과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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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mport java.io.BufferedReader;
import java.io.IOException;
import java.io.InputStreamReader;

public class 과제0625 {

	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throws IOException {
// [과제1]
		int aa=100, bb=200, cc=10, dd=20, xx, yy, sumsum, hap;
		
//		aa++;
		System.out.println(aa++); // 100(101)
		
//		--cc;
		System.out.println(--cc); // 9

		xx = (aa++) + cc;
		System.out.println(xx); // 101(102) + 9 = 110

//		dd++;
		System.out.println(dd++); // 20(21)

		sumsum = cc + aa++;
		System.out.println(sumsum); // 9 + 102(103) = 111

		hap = bb++ - aa + cc;
		System.out.println(hap); // 200(201) - 103 + 9 = 106

		yy = sumsum + hap; 
		System.out.println(yy); // 111 + 106 = 217


// [과제2] 1과 2의 숫자를 대상으로 관계(비교) 연산자 6가지를 구현하여 결과를 출력하세요.
		int a = 1, b = 2;
		
		boolean result7 = a < b;
		System.out.println("1 < 2 연산의 결과는 = " + result7);
		
		boolean result8 = a > b;
		System.out.println("1 > 2 연산의 결과는 = " + result8);

		boolean result9 = a >= b;
		System.out.println("1 >= 2 연산의 결과는 = " + result9);
		
		boolean result10 = a <= b;
		System.out.println("1 <= 2 연산의 결과는 = " + result10);
		
		boolean result11 = a == b;
		System.out.println("1 == 2 연산의 결과는 = " + result11);
		
		boolean result12 = a != b;
		System.out.println("1 != 2 연산의 결과는 = " + result12);
		


// [과제3]  BufferedReader 클래스를 이용하여 두 수를 입력받아, 관계 연산 6가지를 프로그램 하세요.

		BufferedReader br = new BufferedReader(new InputStreamReader(System.in));
		System.out.println("첫번째 숫자 입력 : ");
		String x = br.readLine();
		float x2 = Float.parseFloat(x);
		System.out.println("두번째 숫자 입력 : ");
		String y = br.readLine();
		float y2 = Float.parseFloat(y);
				
		boolean result = x2 < y2;
		System.out.println("x < y 연산의 결과는 = " + result);
		
		boolean result2 = x2 > y2;
		System.out.println("x > y 연산의 결과는 = " + result2);

		boolean result3 = x2 >= y2;
		System.out.println("x >= y 연산의 결과는 = " + result3);
		
		boolean result4 = x2 <= y2;
		System.out.println("x <= y 연산의 결과는 = " + result4);
		
		boolean result5 = x2 == y2;
		System.out.println("x == y 연산의 결과는 = " + result5);
		
		boolean result6 = x2 != y2;
		System.out.println("x != y 연산의 결과는 = " + result6);
		
// * API문서 찾아 생성자, 메소드 정리하기
// - Integer, Float, System, String
// 오라클 사이트에서 APIs로 들어가서 찾아보면 됨.
// Integer
//	1. 생성자 : int value, String s
//  2. 메소드 : bitCount, byteValue, compare, compareTo, decode, divideUnsigned, doubleValue, equals, floatValue, getInteger...
// Float : 
//	1. 생성자 : double value, float value, String s
//  2. 메소드 : byteValue, compare, compareTo, doubleValue, equals, floatToIntBits, floatToRawIntBits, floatValue, hashcode, intBitsToFloat, intValue, isFinite, isInfinite, isNan, longValue, max, min, parseFloat, shortValue, sum, toHexString, toString, valueOf  
// System :
//	1. 생성자 : 없음
//  2. 메소드 : arraycopy, clearProperty, console, currentTimeMillis, exit, gc, getenv, getProperties, getSecurityManger, inheritedChannel, lineSeparator, load, loadLibrary, mapLibraryName, nanoTime, runFinalization, runFinalizersOnExit, setErr, setIn, setOut, setProperties, setProperty, setSecurity, setSecurityManager  
// String :
//	1. 생성자 : String()...
//  2. 메소드 : charAt, codePointAt, codePointBefore, compareTo, concat, contains, contentEquals, copyValueOf, getBytes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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